티스토리 뷰

천안 불당동의
새로운 천안핫플레이스로  이름을
날리고, 천안불당동맛집으로도
 이름을 날리는
퓨전덮밥집인 고칸불당점을 방문하였습니다.

불당동고간은 홈페이지도 있네요

불당동고칸 홈페이지 바로가기

음식 종류가 많아서
오늘은 천안불당동맛집인
고칸불당점의
 대표메뉴인 큐브스테이크덮밥을
먹은 소감을 알려드립니다


[고칸불당점 위치]
옆에 상가건물이 신축중이라
고칸식당 찾기가 좀 힘드네요.
불당지구대 건너편에 있답니다
좀 구석에 있죠?
올 11월에 상가건물이 완성되면
찾아오기도 매우 쉬울득 하네요.

 
 입구에서부터  
퓨전식 덮밥집 분위기가 풍기네요.
덮밥 과 롤을 전문으로 하는가 봅니다.
천안불당동맛집으로 소문난 식당은
입구에서부터 차별화되었네요.


아기자기한 분위기로 기존 덮밥집과는 
차별화하여 음식을 먹을 수 있도록 만들었네요.
천안불당동맛집으로
타 식당과 또다른 분위기를
느낄수 있답니다

[큐브스테이크 덮밥]


천안불당동맛집인 고칸불당점의
대표메뉴중
하나인 큐브스테이크덮밥

이렇게 사각트레이 쟁반에 담아서 나오네요.
일본인들의 1인밥상을 연상케 합니다
하지만 혼자 식사하는 혼밥족,
그리고
위생을 신경쓰는 요즈음 추세에
맞추어 1인 트레이가 대세입니다.

다른 인원들의 음식을 신경쓰지 않고 먹으니좋기는 하네요.
또한 위생적이기도 하고...


밥위에 반숙계란,양파,불맛을 낸 고기 그리고
매콤한 생와사비가 준비되어 있답니다.

[덮밥먹는 순서]

덮밥은 비빔밥처럼
비벼서 먹기보다는
식재료 하나하나의 맛을
느낄수 있도록
불맛을 낸  토시살을 드셔보시고
토시살과 양파를 곁들여서
그리고 반숙된 계란과 함께
각각 드셔보면서 식감을 느껴보세요


점장님의 코치에 따라서
무조건 비벼서 먹지않고
이렇게 밥위에 와사비와 고기를 얹어서
먹으니 매콤한 와사비와 달콤한 육즙의 콜라보가 또다른 맛을 만들어 내네요.



와우~보기만해도 먹음직하죠~?
한번 오셔서 드셔보세요...
쌀도 아산에 위치한 평야에서 직접 추수한
쌀이라 그런지 탱글탱글하니 밥맛도 매우
좋답니다.
미소장국은  불당동맛집인
고칸의 또다른 자랑거리랍니다.
여러번 주문하여 드시는 분들이
많이  있답니다



덮밥에 들어있는 반숙에 고기을 찍어먹는
것도 또 다른 맛이 납니다
천안불당동맛집에서 식사팁
식당에서 식사를 할 때는 그 식당에서 추구하는
방향대로 점장님의 설명을 들으면서 식사를
하면 해당 음식의 깊은 맛을 느끼면서
식사를 할 수있어 더욱 더 좋답니다.

(고칸불당점)
.이용시간:11시반~21시반
.브레이크타임:15:00~17:00
.연중 무휴

천고마비의 계절인 가을에는
여러종류의 덮밥을 드셔보시고
덮밥의 참맛을 느끼세요.
여러번 듣는것보다 한번
천안불당동맛집인 고칸을
방문하여  맛있는 덮밥을 드시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