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천공항콜밴은
사람과 짐을 동시에 옮기는 매우 편리한
운송수단으로
이번에는 오이도이 있는  강릉짬뽕순두부집을
포스팅합니다.

오이도에 들어가면 바닷가 옆에 강릉짬뽕순두부집 간판이 보입니다.

짬뽕 순두부는 100%우리 국산콩을 사용한다네요.국산콩은 먹어보면 압니다.
고소한맛이 그냥 느껴지죠.

국물은 동해바다 심층수~~

점심시간에 가서 그런가 손님이 꽉차 있네요.
기다리다 자리를 잡았습니다.
역시 소문대로 많은 손님으로 차 있네요.
인천공항콜밴 인천공항콜벤을 많이 이용해
보세요.

짬뽕순두부라 그런지 반찬은 간단하게 3가지...
정갈하니 좋네요.

이것이 짬뽕 순두부 입니다.
짬뽕과 순두부가 어울러져 새로운 맛을 냅니다.
뻘겋게 보이지만 생각보다는 그렇게 맵지는
않습니다.
먹는 방법은
 짬뽕순두부에 밥을 말아서 드시든지,
짬뽕순두부 따로 밥따로 드셔도 좋을 듯...
짬뽕순두부의 맛을 느끼면서 드실 수 있답니다.

식사후 나오다 보니 입구에 짬뽕순두부 재료를
자신있게 설명해 놓았네요.
음식에서 재료가 차지하는 비율이 그렇게 높지
않은데 국산으로... 이집은 자신있게 국내산을
쓰는것을 보니 보기도 좋네요.
오이도에 오시면 한번 들려보세요.
한끼 식사로는 딱~~입니다.

식사후,앞에 오이도 함상 전망대앞에서
커피한잔~~
날씨도 좋아 휴식하기가 매우 좋았습니다.

인천공항콜밴은 공항전문으로 안산 송도
수원 동탄 광교 판교 분당 성남 이천등 경기
남부지역을 중심으로 콜밴사업을 합니다.
인천공항 콜밴을 방문하여 주세요.
감사 합니다.

인천공항콜밴 홈페이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