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수원콜밴은 운전을 많이하다보니  손님을
모시고 가면 그 지역 음식을 먹는것이 버릇이
되었네요.

수원콜밴 홈페이지

이번에는 용인 구성에 있는 곱창집을 포스팅합니다

곱창가게 입구입니다.
어딜가나 가게들이 깨끗하고 잘 만들어져 있어서
가게안으로 들어가고 싶은 마음이 들게 하네요.

 곱창집은 좀 비싼거 (?) 아시죠?
곱창은 구이가 제격입니다. 곱창전골은 제대로
곱창을 씻었는지 확인하기가 어려워  좀 그래요...
바나나 막걸리도 드셔보세요.
새로운 맛입니다

식당 내부도벽도 잘 만들어 있네요. 보통 식당은
벽이 밋밋하여 보지를 않지만, 그래도 황소곱창
가게는 잘 되어 있답니다.

수원콜밴은 메인이 나오기전에 라면이 곁들인
콩나물 국물로 위를 채우고...
괜찮은 발상인거 같네요.
보통 메인 식당은 메인을 적게 먹을가봐
잘 안나오는데...

메인코스인 대창구이 맛은 쫄깃한것이 괜찮습니다.수원콜밴 입맛이 딱~~입니다.
이집은 맛보다도 가게 분위기가  좋답니다

마지막 입가심으로 순두부 국수로 마무리를
하였답니다.
친구분들과 간단하게 이야기 나누며 먹으면
좋을 듯 하네요.

수원콜밴은 용인콜밴 수원콜벤 수지콜밴
광교콜밴 판교콜밴 죽전콜밴 기흥콜밴등과
협력하여 신속하게 고객의 부름에 대응하고
있습니다.
한번 이용해 보시고 평가해 주세요.

수원콜밴 홈페이지 바로가기
댓글